간호 학위
Escola Superior de Enfermagem de Coimbr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Coimbra, 포르투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5,500 / per y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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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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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연구주기가 목표로하는 목표에 대한 설명
다양한 간호 영역에 개입 할 수있는 지식과 이해력을 갖기
전문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획득 한 지식과 이해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건강 문제에 대한 인간의 반응 및 개인, 집단 및 지역 사회의 전이 과정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주장을 구축하고 합리화 할 수있는 능력
개인, 집단 및 지역 사회와 함께 관련 정보를 수집, 선택 및 해석하여 그들이 권고하는 해결책과 관련 사회적, 과학적 및 윤리적 측면의 분석을 포함하여 그들이 발행하는 임상 판단을 지원할 수있는 능력
전문가와 비 전문가 모두에게 정보, 아이디어, 문제 및 해결책을 전달할 수있는 역량
높은 수준의 자율성을 갖춘 평생 학습 기술
개념적 틀
지난 30 년간 간호학은 현대 사회에서 사회 문화적, 정치적, 경제적, 인구 통계 학적 및 역학 적 변화로 인한 기술 수준과 치료 철학 수준에서의 과학 지식 및 훈련 수준에서 상당한 발전을 겪어 왔습니다.
포르투갈의 간호사가 직면 한 어려움은 서양 세계의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주로 건강을 넘어서 실제 작업이 필요한 학제 적 접근이 필요한 건강 및 질병 상황의 복잡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조직의 활동을 수행하는 조직의 내부 및 외부 장애물을 우회하는 독창성의 사용
현재 간호 직업 및 건강 전문가에게 현재 및 미래에 제기되는 과제 중 다음이 두드러집니다.
- 건강 관점에서 인류가 필요로하는주의 패러다임의 도전은 모든 다른 보건 종사자들에게 공통적이며 진정한 여러 분야의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 삶의 방식, 노화, 만성 질환, AIDS / HIV, 약물 중독, 빈곤 및 사회적 배제 등과 관련된 새로운 건강 문제;
- 병원 서비스를 지역 사회 서비스로 이전하고 1 차 의료 서비스를 재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의료 환경의 변화. 지역 사회에서 실행하기위한이 오리엔테이션은 사용자 / 시민이 건강에 대한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여러 분야의 팀에 삽입되는 점차적으로 자율적이고 다목적이며 유연한 성과를 내기 위해 간호사에게 도전합니다.
- 관리해야 할 전문적인 상황의 복잡성을 높이고 개별 분야 간의 협력의 질적 인 측면에서 "집합 적 역량"의 출현을 의미하는 다 학제 적 및 학제 적 접근을 필요로하는 업무 조직의 진화;
- 시민, 다양성, 차별 및 다문화주의의 권리와 의무와 관련된 도전.
- 교육 및 보육의 질에 대한 도전, 동시에 윤리적 및 도덕적 문제와 신뢰성 및 직업적 존엄성의 문제
- 시민권, 도덕적 발전, 공동체 생활 참여, 초국적 정체성 구축을위한 교육의 필요성;
- "정보 사회"와 학교와 직업에 대한 새로운 포지셔닝을위한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은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 즉 "평생 학습"이 지배적 인 주제에 대한 것입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간호학 분야의 선도적 인 국제 참조기구 중 하나로서 자율 개입의 사명, 전제 및 측면을 확인합니다.
"간호사의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사명은 개인, 가족 및 그룹이 그들이 살고 일하는 환경의 맥락에서 그렇게함으로써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영역에서 잠재력을 결정하고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보건 의료, 질병 예방, 치유 치료 및 재활의 계획 및 전달 간호는 삶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을 영향을 미치면서 포괄합니다. 건강, 질병, 장애 및 사망.
간호사는 개인, 가족, 친구, 사회 집단 및 지역 사회가 건강 관리의 모든 측면에서 적절하게 참여할 수있게하여 독립과 자결을 조장합니다. 간호사는 또한 보건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다른 전문직 종사자의 파트너로 활동합니다. "
국제 간호사 협의회 (Intervention of Nurses)에 따르면, 간호 조정은 건강 증진, 질병 예방, 질병 및 장애 관리, 그리고 죽어가는 과정을 포함하여 자율적이고 협력적인 치료를 확증합니다.
간호사 윤리 강령에는 간호의 필요성이 보편적이며 간호사에게는 건강 증진, 질병 예방, 건강 회복 및 고통 완화와 같은 4 가지 근본적인 책임이 있음이 preamularly 명시되어 있습니다. 간호사의 전문 운동에 관한 규정 (9 월 4 일 법령 No. 161/96)에 따르면 근본적인 중재는 "건강 증진, 질병 예방, 치료, 재활 및 사회적 재 통합"이다. 8 º) 및 간호 실습은 임상 실습 외에도 관리, 연구, 교육, 훈련 및 자문 영역을 고려합니다 (제 9 조).
일반 간호 간호사의 역량은 국제 간호사 간호사 (ICN)의 간호사 간호사에 대한 ICN 역량 프레임 워크를 구성하는 역량에 따라 간호사 주문 (OE, 2003)에 의해 정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