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 과학 bnsc

일반

프로그램 설명

건강 과학 대학 설립에 관한 법률

그렇지 않으면 9 년 1 월 1 일 1993 년 시행령 없음으로 알려진 교육 (국가 최소 기준 및 설립 기관 (개정) 법령 1993은 법되고있는 인증 번호 1999년 4월 일 (24)의 0001 연방 군사 정부를 대신하여 교육의 존경하는 장관이 발행되었다.

대학의 목표

. 조직 및 학위, 자격증, 인증서 및 상원에 의해 규정 될 수 있으므로 의료 연구 및 관련 연구에서 다른 대학 자격 및 구분에 이르는 지침의 과정을 제공합니다.
비. 조직 및 사람을위한 대학 자격으로 이어지는 여부하는 것은 상원에 의해 규정 될 수 있으므로 여부 훈련과 교육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기음. 준비 및 공공 박학의 이익 컨퍼런스, 세미나, 연구를 구성합니다.
디. 대형에서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세계 의료 인력의 심각한 부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자형. 나이지리아 의료 인력의 두뇌 유출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에프. 의료 노력의 모든 분야의 의학 연구를 장려합니다.
지. 모두 대학원 및 대학원 수준의 품질과 의학 교육 표준의 유지 보수를 보장합니다.
시간. 모두 기본 의료 제공에 전념 효율적이고 고도로 숙련 된 의사를 생산하기 위해 대학원 및 대학원 수준의 질적 의학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의료 과학의 가르침.
나는. 직업의 가장 높은 윤리적 기준을 유지합니다 의사를 생산합니다.
J. 대학 상원 정한다 같은 다른 기능을 수행한다.

간호 과학 학위의 학사 학위는 전문 간호 연습에 필수적인 철학적 태도의 인수로 이어지는 예술과 과학 지식의 체계적인 습득을 필요로합니다. Igbinedion 대학의 BNSc 프로그램은 전문뿐만 아니라 학문이다. 그것은 간호 직업에 진정으로 관심이있는 남성과 여성은 다른 분야의 해당 같은 학문적 경력을 추구 할 수있는 것을 보장한다.

간호 이론, 사회, 자연 과학 및 연구의 연구를 통해 비판적 사고 능력의 개발은, 1 차, 2 차 및 3 차 수준에서 간호의 제공에 대한 전문적인 역할을 할 수있는 개인을 수 있습니다. Igbinedion 대학의 간호 학술 프로그램은 대학 "기술 및 우수"의 좌우명을 준수합니다.

따라서 건강 증진, 유지 보수 및 복원에 관련된 사회적, 심리적, 물리적 요인을 이해하고 건강 요구에 이러한 요소를 번역 할 수있는 적절한 의료 서비스와 광범위한에게 관련 될 수 간호사 실무자를 생산하도록 설계 국가와 이후의 사회 시스템.

철학

Igbinedion 대학의 임상 의학의 학교 간호 과학 부서의 철학은, 오카다 나이지리아에서 교육과 Igbinedion 대학의의 철학 공명에 : 1입니다. 간호 학부 간호 과학학과 장학금 및 개인 문자의 높은 기준을 통해 서비스에 대한 큰 관심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넓고 깊은 지식, 정밀한 기술, 인간 가치의 광범위한 감사와 아프리카의 문화 유산을 통해 공공 복지와 문화의 발전되는 궁극적 인 목적.

  1. 교수진은 전문 간호를위한 준비는 학사 학위로 이어지는 자유 및 직업 교육으로 구성해야하며, 대학 설정 내에서 이루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간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모든 시설과 기관의 활동을 지원하고, 대학 교육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되어야한다.
  2. 간호 직업은 사람이 생물 심리 사회적 존재이며, 그의 요구에 모든 간호 활동의 초점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는 가족의 구성원과 가족은 사회를 구성합니다.
  3. 교수진은 간호가 유지하거나 건강한 생활의 최적 수준을 확립 개별 가족 및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상호 작용의 과정이다 생각합니다. 간호사는 자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일상 생활의 자신의 패턴을 수정하기 위해 개인, 가족 및 지역 사회에 도움 트랜잭션의 고유 한 부분이다. 간호사는 분석 합성 공정, 기술 능력 및 감각 반응의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을 통해이 작업을 수행, 기타 분야 (5)와 협력. 교수진은 개인, 가족 및 지역 사회가 중요한 역할을하는 의료 팀이 승진, 유지 보수 및 건강 회복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4. 전문 간호 프로그램, 음향 전문 교육을 보장하기 위해, 연구와 새로운 지식의 지속적인 습득을 자극하는 각각의 자체 개발을 촉진하고, 공공 복지를 사전에있는 예술, 과학, 인문학 및 간호의 지식을 통합해야한다고 생각된다. 따라서, 학습 순서대로 진행이되어야합니다.
  5. 전문 간호 교육은 실천의 기반이되는 지속적으로 자기 주도적 진출하게됩니다 실무자 및 테스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 이론적 기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현재 보건 의료 요구는 전문적인 준비와 사회의 요구에 응답하는 과정에서 혁신적인 접근을 필요로한다.

부서 목적

  1. Igbinedion Universtiy, 오카다 (2)에 의해 규정 된 학업 기준을 유지합니다. 학습 및 품질 간호 3의 연습에 도움이 환경을 제공한다. 개인, 가족 및 다양한 배경의 지역 사회와 국가 및 세계적으로 4, 사회적 및 문화적 설정의 다양한 양질의 간호를 제공 할 수있는 전문 간호사를 졸업합니다. 문제 상황에 노출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습 및 연구 프로젝트 5를 해결하여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지적 지속적으로 연구 결과의 활용과 자기 개발에 대한 헌신을 통해 실천 능력을 향상 자극한다 전문 간호사 실무자를 제공한다.

교과 과정의 목적

간호의 학습 프로그램이 끝날 무렵, 학부가 예상됩니다 : - 1. 포괄적 인 간호의 제공에 생물학적, 사회적, 신체적, 간호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1. 기능을 효과적으로 독립적으로 건강의 다른 회원 및 관련 분야와 협력한다.
  2. 개인, 가족 및 그룹의 건강 요구의 변화에 ​​적응 지원의 간호 과정 및 간호의 다른 도구를 활용합니다.
  3. 관련 과학에서 신조를 사용하여 건강 관리의 세 가지 수준에서 고객의 간호에 적용 할 수있는 이론적 틀을 공식화.
  4. 간호사의 의존 상호 의존적이고 독립적 인 기능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간호 활동에 치료의 의료 보험을 통합.
  5. , 학제 간 연구에 참여하는 연구 과정을 활용하고 간호 연습 상황에서 연구 결과를 게시하여 간호 실천의 향상에 기여한다.
  6. 고객의 건강 상태에 문화와 습관의 영향을 평가하고 임상 기술과 교육을 개발이 지식을 활용한다.
  7. 의료 시설 및 인력의 관리에 경영의 원리를 활용합니다.

대학원의 역량

학술 프로그램의 끝으로 졸업 한을 것입니다. 적절한 개념, 모델 및 간호 실천의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간호 서비스를 제공, 관리의 세 가지 (1 차, 2 차 및 3 차) 수준에서 상호 의존적으로 독립적으로, 의존적으로 작동합니다.

  1. 개별 환자, 가족 및 지역 사회의 간호 요구를 평가, 계획, 구현 및 평가 간호 과정을 활용합니다.
  2. 물리적, 사회적, 생물학적, 간호 과학에서 파생 된 지식을 사용하여 관리의 구현에 임상 능력을 보여줍니다.
  3. 품질 보증을 유지하고 전문적인 연습에 책임을지지.
  4. 계획과 교육 및 학습의 적절한 원리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다른 의료 인력에 대한 공식 및 비공식 가르침을 구현합니다.
  5. 인적, 물적 자원의 관리에서 건강 팀 내에서 확장 된 역할의 기능 및 관리에 개입 전략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6. 시작과 간호 연구를 수행하고 간호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 결과를 활용한다.
  7. 인구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공동 연구에 참여하고있다.
  8.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통해 자신과 타인의 개선에 대한 필요성의 인식을 보여줍니다.
  9. 그녀 / 그의 대인 응답을 통해 개인의 본질적인 가치를 인식하는 긍정적 인 태도를 개발한다.
  10. 간호 직업과 자기 방향과 개인의 성장에 대한 책임의 감각에 의지를 표시합니다.
지난 3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The University commenced its academic programmes in the 1999/2000 session in five Colleges namely, Arts and Social Sciences, Business and Management Studies, Health Sciences, Law and Natural and Appli ... 자세히 알아보기

The University commenced its academic programmes in the 1999/2000 session in five Colleges namely, Arts and Social Sciences, Business and Management Studies, Health Sciences, Law and Natural and Applied Sciences.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