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 보건 의료 프로그램들 입력 소형 동물 의학 2024

필터

필터

  • 보건학
  • 수의학
  • 소형 동물 의학
연구 분야
  • 보건학 (2)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Popular degree type

    Popular study format

    보건 의료 프로그램들 입력 소형 동물 의학

    소동물의학이란?
    소동물 의학은 개, 고양이, 토끼, 흰 족제비 및 설치류와 같은 작은 동물의 질병 진단, 치료 및 예방을 다루는 수의학의 한 분야입니다. 소동물 의학의 범위는 방대하며 일상적인 예방 치료에서 복잡한 의료 및 수술 절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소동물 수의사는 신체 검사, 실험실 검사, 방사선 및 초음파를 포함한 다양한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환자의 건강을 평가합니다. 그들은 또한 약물, 수술 및 식단 변경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방식을 사용합니다.

    소동물의학 학위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수의사 진료소를 열기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동물 보호소나 야생 동물 재활 센터에서 수의사로 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심장학이나 종양학과 같은 소동물 의학의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작은 동물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조사하는 연구 과학자로 일할 수 있습니다.

    소동물의학 공부가 왜 중요한가요?






    소동물 의학은 작은 동물의 질병과 부상을 이해하고 돌보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작은 동물 의학을 연구함으로써 우리는 동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더 나은 진단 도구와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러한 질병을 이해함으로써 질병이 어떻게 작용하고 인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작은 동물은 종종 애완 동물이나 동반자로 기르며 건강과 웰빙을 돌보는 것이 많은 개인의 우선 순위입니다.Small Animal Medici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학위는 무엇입니까?소동물 의학에는 여러 가지 유형의 학위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수의학 박사(DVM) 학위로 완료하는 데 4년이 걸립니다. 소동물 의학 분야에서 2년제 준학사 학위와 6년제 학사 학위도 있습니다. 또한 많은 학교에서 소동물 의학의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박사후 연구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소동물 의학 학위 기간 동안 무엇을 공부하게 됩니까?대부분의 프로그램에는 동물 해부학, 생리학, 약리학, 미생물학, 병리학 및 진단 영상 과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동물 영양, 행동 및 경영 관리와 같은 분야에서 선택 과목을 수강할 기회도 갖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과정에서는쇼핑몰 동물과 함께 일하는 실무 경험을 쌓기 위해 임상 로테이션을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