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 이학 학사 프로그램들 입력 미국 for 2024

이학 학사 프로그램들 입력 미국 for 2024Filter
    • Pensacola, 미국

    풀 타임

    24 개월

    원격 교육

    영어

    의료 실험실 기술자에서 의료 실험실 과학자로 전환하려는 학생들은 University of West Florida의 온라인 MLT to MLS 프로그램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임상 실험실 과학을위한 국립 인증 기관의 인증을받은이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미국 임상 병리 학회 (American Society for Clinical Pathology) 국가위원회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Fairfield,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18 개월

    원격 교육

    영어

    간호학의 과학 학사에게 성심의 RN으로 치료사의 마음을 키우십시오.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년도

    원격 교육

    영어

    간호에서 ACEN 인증 BS - 리비에에서 RN에서 BSN으로 일하는 간호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온라인 프로그램에서는 복잡한 간호 및 지도력 기술을 공부하여 언제 어디서나 가장 적합한 이 귀중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배운 내용을 현재 위치에 즉시 적용하여 리더로 두각을 나타내십시오.

    • Marshall, 미국

    풀 타임, 아르바이트

    원격 교육

    영어

    Southwest Minnesota State University 에서 온라인 간호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여 간호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의 문을 열어보세요. 고급 기술을 원하는 RN을 위해 설계된 이 프로그램은 관리, 농촌 지역 간호, 의료 시스템, 공중 보건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간호 경험을 갖춘 교육자들로부터 배우고 SMSU 의 온라인 강의실을 통해 2년 이내에 학위를 완료하세요.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원격 교육

    영어

    이 포괄적인 커리큘럼에서 공부할 때 신체가 어떻게 기능하고 그 움직임이 개인의 전반적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십시오. East Central University의 온라인 운동 과학 학사는 2-4년 안에 웰빙 디렉터 또는 신체 트레이너로서의 다음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년도

    원격 교육

    영어

    King University의 온라인 간호학 학사(RN to BSN)는 간호 리더십 및 관리에 이상적인 포괄적인 간호 교육을 제공합니다. CCNE의 인증을 받은 우리의 커리큘럼은 성실, 헌신, 서비스, 책임, 예의 및 연민의 전문 간호 기둥을 주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 1년 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11 개월

    원격 교육

    영어

    Carlow University의 온라인 RN-BSN 프로그램은 자비 원칙과 윤리에 중점을 둡니다. 편리하고 유연한 프로그램을 통해 간호사는 의료 경력을 개발하는 동시에 간호 분야에 입문하게 된 가치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Carlow의 CCNE 인증 RN-BSN 학위는 RN이 선택한 전문 분야의 리더가 되도록 돕습니다. 우리의 반응이 빠른 교수진은 학생들을 깊이 돌보고 우리 프로그램이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합니다. 11개월 만에 졸업.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원격 교육

    영어

    Methodist University의 Advanced Paramedicine 온라인 BS는 직장이나 삶의 책임을 보류하지 않고 일정에 따라 공부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 엄격한 프로그램은 졸업생들이 준의학 분야에서 고급 능력을 입증하고 포괄적인 환자 옹호자가 되도록 준비시킵니다.

    • Lisle, 미국

    아르바이트

    12 개월

    원격 교육

    영어

    Benedictine University의 RN to BSN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의료 분야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상황과 증거 기반 실습을 사용하여 현재의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합니다.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9 학기

    원격 교육

    영어

    Ohio University의 간호학 학사에서 간호 실습 박사(BSN-DNP) 프로그램은 귀하와 같은 학사 학위 준비 간호사가 해당 분야에서 성공적이고 장기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유연한 온라인 (캠퍼스 내 집중 수업이 제한됨) 70 학점 프로그램은 리더십과 고급 실습 기술을 모두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다양한 실무자, 임원 및 교육 역할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 Longmeadow, 미국

    풀 타임

    42 개월

    원격 교육

    영어

    • Livingston, 미국

    풀 타임

    1 년도

    원격 교육

    영어

    University of West Alabama는 일정에 맞춰 기술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고안된 유연하고 저렴한 온라인 RN-BSN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임상 경험을 가진 간호 교육자들이 가르치는 온라인 RN부터 BSN까지 간호 경력의 다음 단계로 발전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실무 기술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과정은 UWA의 디지털 교실에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이수할 수 있으므로 풀타임 일정에 맞춰 교육에 우선순위를 둘 수 있습니다.

    • New York, 미국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생물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대학, 연구 센터 또는 제약 회사의 생명 공학 또는 실험실 기술자로 실험실 환경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교과 과정에는 최소 9 개의 실험실 과정이 필요하며, 따라서 고용주는 광범위하게 훈련 된 학생들을 위해 경쟁합니다. 생물학 학사 학위는 또한 의학, 치과, 정골의학 또는 수의학과 같은 전문 학교나 대학원 석사 및 박사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전담 pre-med 자문 위원회와 pre-health professions 고문을 포함한 개별화된 조언은 우리 학생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학생들을위한 다른 직업 옵션에는 과학 커뮤니케이션, 광고, 정부 일자리, 생명 공학, 특허법 및 기타 여러 가지가 포함됩니다.

    • Online USA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원격 교육

    영어

    UC Online의 약물 남용 상담 학사 학위는 마약 및 알코올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는 보람 있는 직업을 위해 졸업생을 준비시킵니다. 다른 사람들이 일하고 미국에서 가장 해로운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는 데 열정을 쏟으십시오. 여름, 가을, 봄 시작일이 제공되므로 즉시 학위 취득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 Lacey, 미국

    풀 타임

    4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현장에서 일하면서 간호학 학사(BSN)를 취득할 수 있는 Pathway 찾고 있는 공인 간호사(RN)입니까? Saint Martin의 RN to BSN 프로그램이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