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Technical University of Varna

Technical University of Varna

Technical University of Varna

소개

바르나의 기술 대학은 불가리아의 각료 회의의 법령과 국회의 법령에 의해 1962 년에 설립되었다.

새로운 대학은 조선, 운송, 기계, 전기, 북동부 불가리아에서 개발 산업용 화학, 조선 및 선박 수리, 엔진 건물, 교통, 전기 공학, 전자 공학의 복합체 및 통신에 필요한 통신 기술 엔지니어를 제공해야합니다.

기계, 전기, 조선 : 처음에, 대학은 세 개의 학부와 기계 및 전기 공학 연구소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내부 연소 엔진, 선박 엔진과 기계, 조선, 엔진 건축 기술, 전기 기계 및 장치, 라디오 공학, 통신 장비 : 바르나의 기술 대학에서 학생들의 첫 번째 섭취는 다음과 같은 전문 분야에 학년 64분의 1,963에 자동화 및 원격 제어 및 생산 자동화.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설립은 사실상 공식적으로 1945년 8월 18일에 문을 열었다 주립 대학 "세인트시 릴 슬라브"바르나에서 기술 부서에 재건. Machinebuilding, 조선, 전기 공학, 건설, 건축뿐만 아니라 공업 화학 : 기술 학부는 다음과 같은 부서를했다.

이 기간 동안 불가리아의 사회적, 정치적 생활의 변화와 함께, 교수 및 대학의 주요 개혁을 시행 하였다. 1958 년 기술 학부에서 교육을 마지막으로 조선 엔지니어를 졸업했다. 바르나 기술 대학의 첫 번째 강사는 기술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또는 졸업생이었다 있었다. 따라서이 MEI-바르나 바르나의 주립 대학의 공학 교수의 후임 인 것으로 생각된다.

그 존재, 지역의 중요성 엔지니어를 준비하는 작은 연구소에서 바르나 기술 대학의 년 동안 23 전공 학생들의 교육을 실시 국가적으로 중요한 기술 대학이되었다. 28,976 졸업생은 공학, 자연 과학, 수학, 컴퓨팅, 사회, 경제 법률 과학 및 교육 기술 과학 및 기술 분야에서 인증 된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활동 40 년 동안.

우리의 사명

임무, 목표와 YHE 대학은 국가 및 지역 LEV AT 사회의 요구에 관한 ITS 교육 정책을 구축이 우선 순위에 따라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활동의 목적

사명

바르나의 기술 대학은 글로벌 기술 및 문화적 변화의시기에 교육 및 개발에 대한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도전과 책임을 가지고있는 국가 교육 기관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지속적인 개발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국가 간 통신의 새로운 기준의 달성에 기여하는 불가리아 지적 전위의 발전 요소가 될 것이다.

산업, 집중적 인 연구 활동, 유럽 대학과의 긴밀한 협력에 불가리아와 세계 경제에 대한 모든 교육 자격과도에서 시장 지향적 인 공학 전문가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성과와 대학의 전통을 사용하여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구 :

조선 및 배송 설계 및 엔지니어링 기술 전기 및 전자 공학 및 자동화 통신 및 컴퓨터 공학 에너지 론 산업경영학 생태와 환경과 바다의 보호를위한 기술 및 기술.

바르나의 기술 대학은 지리적 위치를 부여, 전체 프로세스에 조선 및 해양 기술, 운송, 물 수송, 생태 관련 졸업생 및 연구 성과의 준비를 통합 할 수있는 특정 임무를 수행하는 유일한 불가리아어 시민 주립 대학입니다 해역의 보호를위한 기술 및 기술.

  • 영적, 경제적 생활을 통해 거의 반세기 이전의 존재 설립 명성 능력, 열정과 직원과 지식을 통해 사회의 발전에 학생들의 믿음과 가치를 공유 :이 바르나의 기술 대학에 카운트 임무를 달성하기 위해 바르나와 불가리아의; 주 및 지방 기관 및 기업 조직과의 협력; 불가리아, 유럽 연합 (EU)과 그 이후의 대학 및 연구 기관과의 협력 관계를 확대.

장기 목표

평생 학습을 구현하는 현대적인 대학으로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승인 국가와 흑해 지역의 산업을 제공하는 혁신 기술을 중심으로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승인; 성취와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국제적인 위치를 강화 학술 회원의 교육 및 개발의 연속성 대학의 정책의 부활 재정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위한 개선 대학 관리 (경제성) 보수 숙련 시장 지향 전문가 용 학습 처리의 질 향상.

전술학

사명과 목표 포함의 이행을위한 TU-바르나의 전략 :

(과학의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그램의 개발을 통해) 수평 측면에서 교육 제품의 다양 화 및 수직 화면에 () 전문가 ( "전문 학사"의 교육 자격을 취득, 학사, 석사 및 박사) 일반, 교외, 저녁 및 원격 학습 - 교육 형태의 다양 화 차별화와 독특한 기술과 생산의 개발에 중요한 전략적 이점을주는 개발 및 국가의 고유 요리의 유지 보수, 외국인 학생을 유치하여 지리적 시장 개발 "평생 교육"분야의 교육 서비스의 개발을 통해 평생 교육을 실시하는 기관에 "생명"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기관에서 대학을 변경. 새로운 형태의 훈련 방법, 자체 교육 및 웹 기반 교육 및 시험 ( "E-학습")에 따라 원격 교육의 교육 과정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학생들의 실습을 활성화의 도입 및 글로벌 지역의 사용 통신망과 인터넷 산업 과학 서비스를위한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 공동 사업 참여를 통해 불가리아어과 유럽 대학과의 영구적 인 통합 링크의 설립 흑해 지역의 국제 과학 의회 센터에 바르나의 기술 대학의 변환.

국가 및 지역 전략 목표와 전략 및 TU-바르나의 목표의 조화

유럽​​ 연합 (EU)에 불가리아의 가입 후 바르나의 기술 대학에 직면 주요 우선 순위는 고등 교육을 통해 EU의 동향과 대학의 연구 및 연구의 매개 변수를 조화된다 :

교육의 3 계층 시스템의 개발 (학사, 석사, 박사) 학생들의 이동성을 보장 관리와 신용 전송 시스템의 총 사용; 강사, 학생 및 대학원생의 교육 및 연구 작업의 이동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보증인으로 교육과 연구의 질을 관리하기위한 시스템의 구축.

사명과 기술 대학의 목표의 동기화 - 국가 및 지역 전략 목표와 바르나에있다 :

공학 기술은 학제 적 지식을 갖고 국민 경제의 발전을 보장 와이드 프로필 전문가의 준비 해양 산업의 분야에서 고도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제조, 조선, 선박 수리, 항만 운영, 배송 작업, 화학 및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제공 오염으로부터 해양 환경 보호를위한 해양 환경 및 장비와 기술의 생태학의 분야에서 고도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 교육 산업 관리 전문가 교육, 유능 조선 및 해상 운송, 기계 공학, 전자 및 통신 분야의 산업 조직을 관리 할 수 컴퓨터 기술, 전자, 통신, 재료 과학, 기계 공학, 조선, 운송 및 과학 기술의 다른 분야의 분야에서 연구의 전략적 개발 고등 교육과 전문가 교육, "공학 기술"과 분야의 지식과 기술을 농업 분야에 wideprofile 전문가 불가리아의 동북 지역의 요구를 충족 "농작물과 가축."

위의 사실의 분석은 바르나의 기술 대학은 정확하게 완전히 준수 공식화하고 현재의 순간에 설립에서 60 년 동안 임무, 전략, 목표와 작업 및 수행 교육 정책과 연구를 전달했음을 보여줍니다 채택 및 프로그램 문서를 발표했다.

위치

  • 1 Studentska str. 9010 Varna. Bulgaria, 9010, Varna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