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구조 훈련 2024

필터

필터

  • 석사
  • 보건학
  • 응급의학
연구 분야
  • 보건학 (0)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검색 기준에 맞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필터를 수정하십시오.

Clear filters

Popular degree type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구조 훈련

석사 학위는 대학원 수준의 학위 프로그램입니다. 이 정도는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약 2 년이 걸린다. 이 프로그램은 종종 학생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더 깊이있는 교육을 허용하는 실제적인 경험과 개별적인 연구를 포함한다.

구조 교육 석사는 무엇인가? 구조 훈련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화재 구조 및 응급 서비스에 고급 연구를 수행하고자하는 소방관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의이 유형은 화재 과학, 화재 관리 및 화재 공학 등 많은 다른 이름을 가질 수있다. 프로그램이 유형의 구조 엔지니어링, 조사 및 관리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는 화재 안전의 학생의 사전 지식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리더십과 전략적 경영 능력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작동합니다. 공공 관리는 프로그램의이 유형에 덮여 주제입니다.

석사 프로그램은 조사 등의 전문 틈새에서 자신의 경력 또는 일을 사전에 원하는 사람에 좋은 곳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일반적으로 소방 서비스의 특정 분야에서 전문 교육을 관리 또는 리더십의 위치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비용은 당신이 선택하고 프로그램의 디자인 어떤 학교에 따라 달라집니다.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완료 2 년이 걸릴,하지만 당신은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그것은 비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지역, 주 또는 연방 :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졸업생은 모든 수준에서 관리 역할에서 작동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가능한 직업 선택은 소방 대장, 법의학 전문가, 방화 관리자,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및 방재 전문가를 포함한다. 졸업생은 또한 화재 예방, 예산 계획, 엔지니어링 및 조사 등의 전문 분야에서 일을받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이미, 화재 예방 및 안전 분야에 종사하는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완성하기위한 그들의 지역 사회에 실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위치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형태로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