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 석사 학위
UDIMA - Universidad a Distancia de Madrid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adrid,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5,460 / per course *
신청 마감
18 Sep 2023
가장 빠른 시작 날짜
25 Sep 2023
* 한 번의 지불로 완전한 석사 학위의 가격
소개
표시
점점 더 복잡하고 세계화되는 현재의 경제, 정치 및 사회 상황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깊은 기술 및 실제 지식, 전문 경영 시스템에 대한 지식을 요구하는 문제를 제기한다는 전제에서 시작하여 자원을 수익성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희소해지는 것은 악명이 높으며 서문에 나오는 세 가지 측면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건강 관리가 상호 연결되어 있지만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변화하는 현실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경향이 있는 많은 다른 프로세스의 결과로 세 가지 주요 수준(학문, 과학 및 전문)에 등록된 진화에 간결하게 참석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 모든 것이 건강 관리자의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작업의 전문화에서 파생된 매우 특정한 요구에 대한 응답으로 생성되었다는 결론에 도달할 것입니다. 노동경제, 보건경제, 교육경제, 교통경제 등이 대표적이다.
대학 건강 관리 석사 학위는 2012년 3월 28일자 BOE 번호 75에 연구 계획이 게시된 공식 학위입니다.
주소로
건강 관리의 대학 석사 학위는 바람직하게는 다음 분야의 졸업생, 졸업생 또는 디플로마를 대상으로 합니다.
- 건강 과학 졸업생.
- 비즈니스 연구.
- 경영 관리.
- 경제.
그러나 이러한 학위의 졸업생 또는 졸업생이 아니거나 경제 및 비즈니스에 대한 특정 교육을 인증하지 않은 학생은 재정 관리의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건강 관리에 대한 특정 보완"이라는 일련의 교육 보충 교재를 이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학생의 경우 이러한 훈련 보충은 필수이며 마스터 시작 전에 또는 마스터와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학습 계획" 탭의 훈련 보충 표 참조).
대학 학위가 보건 과학 또는 사회 및 법률 과학 분과(경제 또는 비즈니스 분야에서 훈련을 받은 사람 제외)에서 나온 학생들의 경영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개발하여 나중에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 Master에서 확립한 역량을 각각 달성할 수 있도록 사전에 최적의 준비를 바탕으로 Health Management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개발합니다.
마스터의 주요 목표
이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이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보건 부문 기관에 대한 관리, 조언 및 평가 작업을 적절하게 수행하고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부서 또는 임상 서비스, 경제 재정 관리, 전략적 방향, 인적 자원, 품질, 물류 등의 기능 영역에서와 같이 기관의 필드를 통해 단일 유럽 노동 시장으로의 통합을 촉진합니다.
교육 단위의 연구와 평가 및 학습 활동의 실현을 통해 미래의 전문가는 지식을 적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습득합니다. 이를 통해 팀워크, 문제 분석, 솔루션 검색 및 커뮤니케이션, 협상 및 의사 결정과 같은 직업 생활에서 필수적인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일반적인 목표는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학습 목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다음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심화합니다.
- 21세기 건강 환경의 전문가를 위해 온라인 상황에서 학습 및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 주요 방법, 도구 및 기술.
- "거시"(계획) 및 "메소"( 관리) 및 "미시"(임상 관리)로 공공 및 민간 부문 모두.
- 임상 및 병원 관리에 특정한 재무 분석 및 비용 편익을 위한 다양한 모델, 기술, 방법 및 도구.
- 적절한 분석 관리를 수행하고 의료 센터 및 서비스, 특히 1차 진료 및 전문 의료 센터의 평가 모델을 설정하기 위해 병원 사례 구성을 설정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모델, 방법, 도구 및 지표 케어.
- 보건 분야에 구체적이지 않은 관리 분야는 방법론, 기술, 도구 및/또는 해당 규정에 이중 차원이 있습니다. 보건 분야와 다른 조직 관리 및 지시 시스템과의 공통 지역.
- 21세기 의료 전문가의 "방법"을 특징짓는 개인의 가치와 행동: 감성 지능, 시간 관리, 회의 조직, 대중 연설, 협상 기법, 관리자의 의무, 리더십과 동기 부여, 팀워크, 대인 커뮤니케이션 , 지식경영, 기업의 사회적 책임.
건강 관리 정책(전략, 임상-재무 관리, 병원 관리, 프로세스 관리, HR, 위험 예방, 물류, 품질 관리, 구매)의 설계, 구현 및 유지 수준 모두에서 건강 관리 프로세스 개발에 참여 등) 조직의 특성 및 활동과 일치합니다.
교육 시스템
UDIMA 교육 모델은 원격 교육을 기반으로 하며 교육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정보 통신 기술(ICT)을 집중적으로 사용합니다.
UDIMA 학습 평가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활동을 수행하고 적절한 경우 극복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각 과목의 활동을 평가하기 위해 설정한 백분율 가중치는 교수 계획에 포함된 각 모듈 또는 과목의 파일에 자세히 설명되며 다음 표에 설정된 최대값과 최소값에서 설정됩니다.
학습 활동 참여 | ≥ 10% |
컨트롤 | ≥ 10% |
지속적인 평가 활동(AEC): | ≥ 20% |
대면 기말고사 | ≤ 60% |
총 | 100 % |
모든 과목에서 학생은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특성에 기반한 교육 활동의 자격을 통해 학업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방법론
UDIMA 방법론은 정보 기술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교사와 학생 사이의 친밀감, 접근성 및 실시간 상호 작용 환경에서 지속적인 평가와 "실행에 의한 학습"을 촉진하는 원격 학습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교수-학습 과정은 학생들이 과목의 계획과 함께 교수 가이드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교실을 통해 개발됩니다. 교육 방법론은 교육 활동, 자체 평가 설문지 및 직접 최종 시험으로 구체화된 지속적인 평가 시스템을 통해 지식과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기술의 습득을 보장합니다.
학생의 학습 및 훈련을 촉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훈련 조치가 개발됩니다.
- 학생에게 제공되고 온라인 학습을 위해 설계된 교훈 자료를 통해 교훈 단위를 공부하십시오: 학습 중인 주제와 관련된 매뉴얼, 책, 기사 및 기타 참고 문헌.
-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도구를 사용하여 가정, 실제 사례 및 설문지를 통해 교육 훈련 활동을 개발합니다.
- 정보 검색 및 관리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합니다.
- 전문 기술을 시작하는 연구, 보고서, 프로젝트를 준비하십시오.
- 온라인 또는 전화 자습서와 같은 후속 전략을 사용하여 올바른 교수-학습 프로세스를 허용하는 학생의 영구적인 처리에 따라 자습서 작업을 제공합니다.
- 학습 과정의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지속적인 행동으로 평가 과정을 개발하십시오.
- 학위의 전문 기술을 달성하기 위해 전문 센터에서 교과 과정 및 과외 인턴십을 수행합니다.
- 프로젝트 구성, 데이터 분석, 결과 연구, 결론 도출 및 참고 문헌 처리와 같은 교훈적인 전략을 통해 연구 역량을 증진합니다.
- 사무 자동화 교육 도구의 가능성을 사용하여 구두 프레젠테이션 기술과 학술 논문 방어를 개발합니다.
경력 전망
- 팀 조정 및 서비스 계획.
- 예산 관리
- 물류 및 구매 조직.
- 품질 평가.
- 모든 유형의 보건 및 사회 보건 기관의 관리 및 지시.
- 건강 센터 및 서비스를 계획하고 관리합니다.
- 건강 개발 프로젝트의 방향 및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