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프로그램 (md)
Bond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ond University, Queensland, Australia, 오스트레일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 프로그램은 현재 호주 시민, 호주 영주권, 호주 인도주의 비자 소지자와 뉴질랜드 시민 (그러나 뉴질랜드 영주권자) 만 열려 있습니다.
학과 입학 요건
의료 연구의 학사 (BMedSt) 및 의학 박사 (MD) - 의료 프로그램 ^ 두 순차적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료 프로그램 ^에 항목을 선택한 모든 학생들은 BMedSt 및 MD를 모두 완료해야합니다. 두도는 5 학년의 완료에 수여된다.
의료 프로그램 ^은 학부 프로그램입니다 의료 연구의 학사 (BMedSt)로 시작하고 그래서 12 학년 학교 졸업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BMedSt 또한 학부 과정을 마친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Enrolments 엄격 소규모 학급 충분한 임상 게재 위치를 보장하기 위해 제한됩니다. 따라서, 항목은 매우 경쟁력이있다.
석사 지원자는 다음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 12 학년 영어와 화학이나 수학 B 또는 물리학 또는 동등한를 포함해야 지난 9 년 이내에 완료 이전 대학 학위의 GPA. 애플리케이션이 고려 될 수 있기 전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지원자 승인 브리징 코스를 완료한다.
- 구조화 된 면접 순위.
완전한 입학 조건은 bond.edu.au/medicine을 방문하십시오.
지원자는 지식과 비판적 사고, 리더십, 주도권과 팀워크, 의사 소통 능력, 책임, 윤리적 의사 결정 능력, 동기 부여 및 비 대학원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입증 능력과 함께, 뛰어난 학업 성적을 기준으로 엄격한 평가 과정을 통해 선택 -verbal 추론.
짧은 등재 된 지원자는 의학 및 준비에 자신의 일반적인 적합성이 매우 까다로운 과정을 조사한다 수행하는 본드 대학에서 직접 인터뷰에 참석해야합니다. 신청자는 항목 스타일의 의학 인터뷰에서 훈련을받은 의료 및 비 의료 배경에서 개인 인터뷰됩니다.
신청 절차
- 응용 프로그램은 QTAC (www.qtac.edu.au)를 통해 제출해야하며 영어와 화학이나 수학 B 또는 물리학 또는 동등한에서 12 학년 대상 결과의 증거를 제공, 필요한 모든 문서를 포함해야한다.
- 본드 대학은 학업 성적의 평가에 따라 자격 여부를 결정합니다.
- 본드 대학교는 캠퍼스 인터뷰에 참석 명단에 지원자를 초대합니다.
기술
의료 연구의 학사 (BMedSt) 및 의학 박사 (MD) - 의료 프로그램 ^ 두 순차적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료 프로그램에 입학하기로 선택한 모든 학생은 BMedSt와 MD를 모두 완료해야 호주 또는 뉴질랜드의 주 또는 테리토리의 의료 종사자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두도는 5 학년의 완료에 수여된다.
의료 프로그램 ^은 지식, 기술을 가진 졸업생을 장비하도록 설계 의사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오늘날의 복잡한 의료 환경에서 의학을 실천하는 데 필요한 속성입니다.
의료 프로그램 ^는 경우 기반 학습, 증거 기반 의학 및 통합 임상 진료에 강한 교육 초점에 의해 구별된다. 때문에 소규모 학급으로, 학생들은 최첨단 장비와 고도로 개인화 된 환경에서 배운다.
학생들은 사례 기반 소그룹 자습서, 문제 기반 학습, 실제 클래스, 임상 기술과 실험실 훈련, 자기 주도 학습, 웹 기반 전자 학습, 상호 작용하는 세미나와 강의를 포함하여 교육 및 학습 시스템의 다양한 혜택 . 의학 교육이 현대적인 접근 방식은 학습이 환자 치료에 직접 관한 책임의 높은 수준을 가정하는 졸업생을 준비 것을 보장한다.
의료 프로그램 ^은 두 순차적도 완벽하게, 또는 기간 7 표준 학술 년에 해당하는 14 학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본드의 3 학기 당 년 시간표 및 집중적 인 임상 훈련 기간과, 의료 프로그램 ^은 병원 인턴 신청을 한 후 자격 졸업생으로, 단지 사년 8 개월 만에 완료됩니다.
프로그램 구조 *
학사 0F 의학 연구
YEARS 1 - 3 "전임상 년도"
의료 연구의 학사 첫 2 년 (5 학기)에서 (BMedSt)는 학습과 가르침은 문제 기반 학습뿐만 아니라 임상 기술 연구소, 시뮬레이션 활동, 지역 사회 및 임상을 통해 상호 작용하는 경우로 구성된 소그룹 세션에서 주로 발생 게재 위치와 문화 몰입 경험.
이 프로그램은 광범위 매주 학습이 통합 된 주변 임상 사례를 소개하는 문제 기반 학습 (PBL) 방식을 사용합니다.
세 번째 해에, 학생들은 로비 나 병원 대학 임상 교육 및 연구 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 전체 추가 년 임상 환경에 몰입하고 의료 프로그램의 MD 구성 요소의 직장에서 전체 침수에 캠퍼스 기반 학습에서 우수한 전환의 역할을 가지고 학생들을 할 수 있습니다.
1 학년
2 학기
해 한 삶의 분자 및 세포 기초로 시작하고 세대 배열 체 시스템의 제 학습 사이클을 안내한다. 이 사이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 분리 된 기관의 구조와 기능을 소개
- 정상적인 인간 행동의 심리적 기초
- 인구의 행동의 사회학 기초
효과적인 실천의 기초 건강하고 병이 두 사람의 효과적인 관찰을 실시에 대한 소개를 통해 탐구한다. 이것은 이해하고 효과적인 개인간 통신 그룹 활동 및 협동 학습과 관련된 기술 개발의 시작을 포함한다. 총체적으로 통합 학습 기회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
- 의사와 의료 시스템의 역할에 대한 인식
- 환자, 가족 및 사회에 질병의 영향
- 환자 중심 의료의 윤리적 기초
1 학년은 본드의 혁신적인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 건강 교육 과정의 일환으로 2 학기에서 발생하는 문화 침수 경험을 가진 원주민 초점을 포함한다.
2 학년
3 학기
2 학년은 신체 시스템을 통해 두 번째주기의 주위에 액자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
- 통합적인 시스템으로 구조와 기능, 건축 복잡성 사이의 관계는 초점
- 질환과 감염성 생물체의 메커니즘
- 정상적인 기능을 복원하기위한 일반적인 보상 메커니즘
심리적 프레임 워크의 지식은 건강 불평등의 복잡성을 강조 심화 및 개인, 집단, 집단과 문화 질환뿐만 아니라 환자의 건강에 질병과 영향에 기여하는 사회 심리적 요인의 탐사의 다양한 반응을 살펴 확대된다. 기초 지식과 유능한 개업의 기술은 병력 청취 및 이산 시스템의 신체 검사에 초점을 계속합니다. 건강 관리의 윤리적 복잡성은 더욱 의료 시스템을 도입하기위한 컨텍스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건강 관리 및 건강 관리 설정에서 게재 위치 제공을위한 법적 프레임 워크의 포괄적 인 탐구한다.
3 학년
3 학기
3 학년에서, 임상 리드, 사례 기반 학습 촉진자 안내, 문제 기반 학습에서 학습 변경의 형식입니다. 본드는 학생들이 임상 사례의 범위를 진단하고 관리하는 작은 그룹에서 작동 가상 임상 학습 환경 인 본드 가상 병원 ©을 개발했다. 대학 캠퍼스 및 임상 교육 및 연구 센터 모두에서 본드는 학생들이 프로그램의 마지막 2 년 동안 임상 연구에 대비하여 취득 절차 및 임상 기술에 정통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공인, 첨단 시뮬레이션 시설이 있습니다.
올해의 과정을 통해, 그들은 교육 과정의 마지막 2 년 동안 배치됩니다 거울 학생 전체 임상 회전. 회전에 일반 연습, 의학, 외과, 정신 건강, 아동 건강, 여성 건강, 응급 및 중환자를 포함한다. 학생들은 또한 병리 및 약리학의 임상 과학에 노출 및 의료 영상의 원리를 배울 수있다.
증거 기반 연습에 연구 센터는 본드 대학에서 선도적 인 연구 센터입니다. 연구 활동 연구의 증거와 연습의 응용 프로그램 사이의 간극을 이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3 학년 학생들은이 센터를 통해 과정을 완료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그들은 국제 서의 학계에서 배우고, 의료 행위의 증거를 평가하는 일류 기술을 습득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전체 연구 모듈과 그들이 MD에 대한 자신의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기초 기술들을 제공 서면 평가.
배치의 기회로 인해 학기의 길이가 표준 본드 학사 일정에 비해 달라질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결과
년 1 완료 - 3 ^ 의료 연구의 학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의료 프로그램의 마지막 2 년 포함하는 의학 박사로 전환하는 학생들을 수 있습니다.
의사의 약
YAARS 4 - 5 "임상의 해"
의학 (MD) 구성 요소의 의사는 확장 석사 수준의 프로그램 및 임상 병원 및 지역 사회 의료 설정에서 회전뿐만 아니라 얼굴-하는 timetabled 교육 세션에서 가르치는 얼굴을 통해 수행된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연구 또는 전문 프로젝트 또는 관석 경험을 수행하고 자신의 작품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합니다.
4 학년
3 학기
4 학년은 다음과 임상 분야를 통해 회전을 포함한다 :
- 아동 건강
- 의학
- 정신 건강
- 외과
- 여성 건강
교육 평가 (ITA)에 해 서면 평가 및 목표 구조화 된 임상 시험 (OSCEs)의 올해뿐만 아니라 엔드에 걸쳐 실시된다. 학생들은 포트폴리오에 자신의 작업의 결과를 수집합니다.
학생들은 또한이 프로젝트는 독립적으로 또는 그룹 연구와 실천 중심의 학습으로 구조화 된 학습 프로그램을 포함 해 5에 착수한다 그들의 MD 프로젝트를 계획합니다.
학생들은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연구 기반 프로젝트
- 관석 경험
- 전문적으로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
배치의 기회로 인해 학기의 길이가 표준 본드 학사 일정에 비해 달라질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학년
3 학기
5 학년은 다음과 임상 분야를 통해 회전을 포함한다 :
- 응급 의학
- 일반 연습
- 위험 관리 / 진통제 / 정형 외과
- 선택적 (학생 서브 특별 관심 영역을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 선택 과목 / 사전 인턴십 회전 (학생들은 최종 관석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임상 게재 호주 또는 해외 중 하나를 수행하는 또 다른 기회가).
교육 평가 (ITA)에서 올해뿐만 아니라 연말 서면 평가 및 목표 구조화 된 임상 시험 (OSCEs)에 걸쳐 실시된다. 학생들은 적립 점을 연말에 최종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학생들은 연구 또는 전문 프로젝트 또는 관석 경험 중 하나 인 자신의 선택 과목 또는 선택시 자신의 MD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연말 회의에서 최종 보고서와 프리젠 테이션의 제출 절정에 달하다 것입니다.
배치의 기회로 인해 학기의 길이가 표준 본드 학사 일정에 비해 달라질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문적인 결과
순차도 (BMedSt과 MD)의 졸업생들은 호주 병원에서 인턴으로 효과적으로 기능 할 수있는 적절한 지식, 태도 및 기술을 보유하고 이상적으로 호주 전문 대학의에서 추가 교육을 받아야 배치됩니다.
우리의 이전 의료 졸업생들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병원에서 인턴십을 확보했다.
전문적인 인식
본드 의료 프로그램 ^ (의료 연구 및 의학 박사의 학사은)는 만족하거나 의학 교육에 대한 합의 된 국가 가이드 라인을 초과하는 보장 호주 의료 협회 (AMC)의 인증을 받았으며. 의료 프로그램 ^에있는 두 개의 연속도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졸업생은 호주 또는 뉴질랜드에있는 국가 또는 지역의 의료 전문가로서 등록을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오 메디컬 과학 경로의 BOND 대학 학사
최소 GPA가받을 수 필요한 사전 건강 전문 주요 회의에서 생명 과학의 본드 대학 학사 졸업 자격은 의료 연구 (BMedSt) 의료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의 학사 년도 2를 입력 선택을 위해 고려해야 할 ^. 선택 과정은 GPA, GAMSAT의 성능 및 결과 제공 될 최종 GPA 한 번 만든 이벤트와의 인터뷰를 기반으로합니다. 2 학년에서 최대 5 곳은 본드 생명 과학 (전 보건 전문 전공) 졸업생들을 위해 할당 될 것입니다.
현재 의료 프로그램 ^ 요구 사항이 그대로 적용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의료 연구의 학사 (BMedSt) 및 의학 박사 (MD) - ^ 의료 프로그램은 두 순차적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료 프로그램 ^에 항목을 선택한 모든 학생들은 BMedSt 및 MD 모두 호주 또는 뉴질랜드의 어떤 국가 또는 지역의 의료 개업의로서 등록을받을 수하기 위해 완료해야합니다. 두도는 5 학년의 완료에 수여된다.